2박3일 알찬 일정으로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자

세일여행사의 강원도 수학여행 프로그램은 테마형 교육여행으로 최적화 된 프로그램이다.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최근 수학여행의 트렌드는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이다. 강원도는 테마형 교육여행으로 최적화된 장소다.

강원도에는 청소년들이 흥미를 가지고 과학체험을 할 수 있는 대관령 신에너지 전시관, 참소리 에디슨 박물관,

에너지 월드 등이 있어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줄 수 있다.

 

또, 강원도에는 아름다운 자연이 잘 보존돼 있다.

공부로 지친 아이들에게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즐기는 여유로운 휴식도 선사할 수 있다.

세일여행사(www.itms.co.kr)가 자연과 과학체험이 모두 가능한 강원도 수학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세일여행사는 운전경력 10년 이상의 기사가 운전하는 세일여행사 직영버스, 전문가이드,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안전요원을 배치했다.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수학여행 사진을 업로드 해주는 자녀 안심서비스도 제공해 학

부모들의 걱정도 덜었다.  

 

공부로 지친 아이들에게 강원도의 자연을 선물해주자.
(사진=세일여행자 제공)

 

고급 리조트에서 편안하고 안전한 숙박, 학생들의 입맛을 고려한 식사, 즐거운 레크레이션까지 준비해 부족함

이 없다. 과학, 자연, 역사를 즐기며 배울 수 있는 세일여행사의 강원도 수학여행 프로그램을 살펴보자.

 

◇ 애니메이션 박물관

한국의 유일한 애니메이션 박물관으로 애니메이션의 기원과 탄생 발전과정 등을 소개하고 있다. 한국 애니메이션의 역사와 세계 애니메이션의 역사를 비교 학습할 수 있으며, 음향 더빙 등 다채로운 체험활동이 가능한 박물관이다.

 

◇ 원주 한지 테마파크

원주 한지 테마파크에는 한지의 역사, 유래, 제작과정, 유물 등 한지문화의 역사를 공부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한지와 종이를 콘텐츠로 다채로운 견학, 탐방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학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가득한 강원도 수학여행.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참소리 에디슨 과학박물관 

참소리 에디슨 박물관은 소리 특화 박물관인 참소리 축음기 박물관과 과학 특화 박물관인 에디슨 과학박물관으로 분리돼 있다. 축음기 박물관에는 뮤직박스, 축음기, 라이도, TV 등 약 2500여 점의 전시자료가 있으며, 에디슨 과학박물관은 에디슨의 대표적인 3대 발명품인 축음기, 전구, 영사기를 비롯한 에디슨 발명품과 유품 등 2000여 점이 전시돼 있다. 

 

◇ 대관령 신재생에너지 전시관 

풍력 발전의 역사와 원리, 우리나라의 에너지 현황과 신재생에너지 국내 최대 대관령 풍력 발전 단지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전시관이다. 주로 풍력 발전에 관한 내용을 소개한다.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미래 에너지의 원리를 배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 강촌 레일바이크 체험 

강촌 레일바이크 체험은 경춘선 철길을 따라 레일바이크를 타며 아름답게 보존된 자연의 모습을 눈과 가슴으로 담을 수 있는 에코체험 코스다.  

세일여행사 강원도 수학여행에는 역사와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오죽헌과 이효석 문학관 방문도 포함돼 있다.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오죽헌

오죽헌은 율곡 이이와 그의 어머니 신사임당이 태어난 곳이다. 역사에 큰 업적을 남긴 두 사람의 유훈을 계승하기 위해 1992년 오죽헌 뜨락에 박물관을 건립했다.박물관에는 사임당 일가의 품격 있는 학문 및 예술작품들이 전시돼 있다. 뿐만 아니라 강릉을 중심으로 한 영동지방의 향토 사료가 같이 전시되어 있어 우리 옛 조상들의 생활상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 월정사 전나무 숲길 

월정사는 신라 선덕여왕 시대에 지어진 사찰이다. 오대산에 위치한 월정사는 사철 푸른 침엽수림에 둘러싸여 고즈넉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월정사 전나무 숲길은 자연 속을 걸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 이효석 생가 및 문학관 

가산 이효석은 '메밀꽃 필 무렵'의 작가로 잘 알려져 있다. 봉평은 이효석이 태어나 자란 곳이다. 이곳에는 이효석의 문학세계를 한 눈에 보여줄 수 있는 '이효석 문학관'이 있다. 

 

Read more: http://www.nocutnews.co.kr/news/4623313#csidxe67fad725f64f769eb76aac6f8b9fbc Copyright © Link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