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세일여행사 제공
 

무더운 여름 날씨에 휴가를 앞두고 저렴한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많다. 해외 여행의 비용이 합리적으로 줄어들면서 해외로 떠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다양한 휴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태국 방콕은 언제나 인기 여행지로 꼽힌다.

방콕은 세계 배낭여행의 중심지이자 가장 안전한 도시, 궁전, 사원, 쇼핑몰, 화려한 쇼, 수상가옥 등 거리마다 볼거리가 가득한 즐거운 나라다.

1년에 한 번뿐인 여름휴가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저렴한 물가와 럭셔리 호텔, 활기 가득한 야시장까지 수많은 매력을 가진 여행지인 태국 방콕으로 떠나길 추천한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가득해 자유여행의 천국으로 불리며 모든 연령층이 사랑하는 여행지다. 우리나라 관광객뿐만 아니라 방콕 시내에 가득한 전 세계의 여행자들이 그 매력을 증명한다.

방콕에서 꼭 가봐야 하는 명소들로 황금 탑이 빛나는 '방콕왕궁', 다양한 인종과 국적의 여행자들로 가득한 이국적인 장소 '카오산 로드', 나룻배를 타며 쇼핑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담넌 싸두억 수상시장', 다양한 물건과 흥정의 즐거움이 있는 '짜뚜짝 주말시장'이 있다.

그밖에 방콕 최고의 핫플레이스로 급 상승중인 ‘아시아티크’, 여유롭게 힐링을 할 수 있는 ‘룸피니공원’, 등도 있다. 

세일여행사 방콕 자유여행 상품은 각종 맛집 리스트가 가득한 안내자료, 호텔 픽업서비스, 현지 투어 10% 할인, BTS 원데이 패스를 제공하고, 1만원권 선불면세쿠폰, 대학로 유명 연극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