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여행사, 첫선 보인 세미패키지 '세부여행' 인기

 

입력 2016-05-12 16:01:33 | 수정 2016-05-12 16:01:33
 
기사 이미지 보기

 

세일여행사가 최근 개발한 세미패키지 세부여행이 반자유여행으로 젊은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새미패키지 일정은 정해진 일정대로만 움직이는 풀패키지 형식이 아닌, 반자유 일정이기 때문에 여행사의 알찬 일정을 경험하면서도 개성 있는 여행 스케줄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이런 세미패키지 여행상품은 실속은 챙기면서도 자유는 보장받기를 원하는 젊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여행상품 트렌드기도 하다.

 

이 중에서도 세일여행사의 세부 세미패키지 4일 상품의 경우, 세부에 가면 개인비용을 들여서라도 반드시 체험해야한다는 호핑투어나 전신마사지, 시내투어는 포함되어 있으면서도, 나만의 일정을 계획할 수 있어 새미패키지 여행상품으로 특히 인기다.

 

세부여행중 선택 진행이 가능한 세일여행사의 해양스포츠 체험에는 아일랜드 호핑투어가 눈길을 끈다.

 

호핑투어는 산호보호구역에서 스노클링이나 낚시를 체험하고 씨푸드를 맛볼 수 있는 알찬 일정으로, 파라세일링과 잠수함투어 중에서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노천시장과 과일가게 방문 등 현지 문화를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일정과 필리핀 전통 맥주인 산미구엘 맥주를 직접 시음할 수 있는 기회도 포함되어 있다.

 

무엇보다 세부 세미패키지를 통해서 제이파크 리조트, 크림슨 리조트 등 특급리조트의 뷔페 조식을 맛보며 미각여행을 즐길 수도 있다.

 

만약 보다 실속있는 여행을 원한다면 반드시 특급 리조트 투숙이 아니라도 원하는 가격대의 리조트를 선택할 수 있다. 

 

세미패키지 여행상품의 세심한 배려와 서비스도 눈여겨 볼만하다. 세일여행사의 세부 세미패키지 상품의 경우에는 세부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바디케어마사지 업그레이드와 룸당 열대과일 망고를 제공하는 특전을 내놓았다. 

 

또 예약을 한 모든 여행객에는 면세점 1만원 기프트 쿠폰 및 3만원 상당의 대학로 유명 연극티켓을 1인당 1매 제공하며 젊은 여행객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한편, 세일여행사의 ‘세부세미패키지4일’ 상품은 쿠팡에서 오픈 판매 중이다.

 

한국경제